스탠드오일, 레더 재킷에서 영감받은 '재킷 백' 등 엠프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출시
상태바
스탠드오일, 레더 재킷에서 영감받은 '재킷 백' 등 엠프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드오일(STAND OIL)이 성수동의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셀렉트 숍 셀렉트숍 엠프티(EMPTY)에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컬렉션은 ‘The weekend edit’을 테마로, 주말과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아이템을 위트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늘 함께할 수 있는 데일리백을 키워드로 선보이는 기존의 미니멀한 스타일에서 나아가 레트로한 디자인과 디테일한 표현을 통해 스탠드오일만의 위켄드백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가장 눈에 띄는 라인은 레더 재킷 모티프 실루엣과 벨트 장식의 감각적 조화가 멋스러운 ‘재킷백’이다. 출시된 컬러 4가지 중 메탈 그레이와 같은 과감한 컬러 베리에이션에서 단독 컬렉션만의 색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정형적인 쉐입이 포인트인 ‘소라백’은 자연스러운 링클이 매력적인 소재를 사용했으며,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과 넉넉한 수납력으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함께 갖추었다.

해당 컬렉션은 엠프티 오프라인 스토어 1층 팝업 존에서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만나볼 수 있고, 엠프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팝업 기간 스탠드오일 전제품 10% 할인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카드지갑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엠프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