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구찌, ‘더블유’ 표지 모델 '금발 상큼... 하니 맞아?'   
상태바
뉴진스 하니+구찌, ‘더블유’ 표지 모델 '금발 상큼... 하니 맞아?'   
  • 박홍규
  • 승인 2024.01.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진스(NewJeans) 하니가 금발로 변신, 새로운 분위기로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하니와 구찌가 함께 한 Vol.2 표지를 공식 SNS에 최근 공개했다.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하니는 화보에서 시크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이번 표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히로시 후지와라(Hiroshi Fujiwara)가 직접 촬영했다. 히로시 작가는 일본 스트리트 패션 대부로, 그의 시선에 포착된 하니의 신선한 얼굴과 표정이 묘한 매력을 풍긴다.  

하니는 인터뷰에서 “작년에 다양한 경험을 했다. 특히 롤라팔루자 무대는 설명하기 어려운 특별한 경험이었다”라며 “그때 이후 멤버 모두 무대를 대하는 태도가 정말 많이 바뀌었다. 원래 무대가 즐거웠지만 더 재밌게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준 순간이었다”라고 상기했다.

그는 이어 “많은 분들의 도움이 아니었으면 불가능했을 것임을 정말 많이 느끼는 요즘”이라며 “늘 감사하고, 사랑받은 만큼 그대로 되돌려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하니는 이어 “걱정이 많아서 스스로에게 부담을 줄 때가 있는데, 이제는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일단 시도하고 부딪쳐봐’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2024년은 이런 마음가짐으로 달릴 것”이라고 올해 각오를 밝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