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겨울 아웃도어 키 아이템 ‘쉘 재킷’ 2종 공개 
상태바
시에라디자인, 겨울 아웃도어 키 아이템 ‘쉘 재킷’ 2종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1.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의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안전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레이어링 키 아이템 ‘쉘 자켓’ 2종을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안전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Build Your Layering System’ 기획전도 진행한다.

시에라디자인이 선보인 쉘 자켓은 아우터 레이어 용도로 ‘로사 소프트쉘 재킷’과 ‘클라우드20 (CLOUD20) 3레이어 재킷’ 2가지다. 두 제품 모두 칼 바람, 눈비 등 날씨에 최적화된 고기능성으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담은 독창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춰 액티비티 특성에 따라 취향 것 선택할 수 있다. 

‘로사 소프트쉘 재킷’은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로사 침낭’을 모티브로 삼아, 특유의 사선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이 감각적이다. 활동 반경이 큰 바디 쉐입에 따라 팔꿈치, 등판, 옆구리 등의 패턴을 별도 재단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외피는 거친 환경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지니며,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전면 포켓을 포함해 가슴 상단과 내피 포켓 등으로 수납력도 높였다. 벨크로 소매 및 허리, 모자에 스트링을 설계해 찬 바람 차단 및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베이지, 차콜 2가지가 있다. 

‘클라우드 20(CLOUD20) 3 레이어 재킷’은 베스트셀러 침낭 ‘클라우드20’을 기반으로 탄생한 하드쉘 재킷이다. 비대칭 사선 절개와 3가지 컬러 조합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겨드랑이 아래에 지퍼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땀 배출에 용이하다.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랜 산행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허리 밑단과 모자에 스트링을 내장해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머스터드, 블루 총 3가지가 있다.  

시에라디자인이 소개한 단계별 ‘레이어링 시스템’은 변화무쌍한 기상 환경을 고려해 여러 겹의 옷을 전략적으로 착용해 최적의 컨디션을 돕는 스마트 스타일링 가이드이다. 베이스 레이어, 미드 레이어, 인슐레이션 레이어, 아웃터 레이어 등 외부환경에 대응하는 아웃도어웨어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안한다.

시에라디자인 레이어링 기획전에 소개된 쉘 재킷을 비롯해 하프집업 플리스, 후드티셔츠, 긴팔 티셔츠, 구스다운 등에 한해 5% 혜택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시에라디자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