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데몬 송강, 고디바 모델로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과 함께
상태바
사랑에 빠진 데몬 송강, 고디바 모델로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1.2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GODIVA)는 부드러운 이미지에 강렬한 반전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송강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송강은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매력에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육각형 배우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마이 데몬’, ‘알고있지만’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고디바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뮤즈 송강을 공개와 함께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은 2월 6일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에서 송강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디바는 이번 상반기 ‘오늘은 고디바’라는 캠페인을 전개하며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고디바에서 출시한 2024년 발렌타인데이 한정 ‘프루츠 바스켓 컬렉션’은 프레시한 과일 맛의 4가지 시즌 한정 초콜릿과 시즌 한정 까레 초콜릿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고디바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에서는 디저트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코스바 공간, 카카오 베이스 음료와 셰프가 만든 초콜릿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카페 공간 등 두 가지 콘셉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 고디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