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강남서 네번째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두리’ 운영
상태바
CJ제일제당, 강남서 네번째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두리’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4.01.2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5월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이노플레이’ 1층에 팝업 레스토랑 ‘DOORI’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운영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했고, 소설한남 엄태철 셰프 등 한식과 외식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해 상품성과 한식 메뉴 차별성 등을 기반으로 최종 선발한 팀이 선보이는 첫 번째 레스토랑이다. 

서울 강남구에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을 네 번째로 운영하는 ‘DOORI’팀
서울 강남구에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을 네 번째로 운영하는 ‘DOORI’팀

DOORI는 한식과 양식 ‘둘이’ 만나 펼쳐지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물하겠다는 뜻을 의미하며, 배요환 셰프와 이효재 매니저 부부가 운영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에서는 한국의 다양한 식재료를 모던하게 해석한 13가지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메뉴는 유자된장과 백묵은지, 꽈리고추를 활용한 제철생선, 들기름 시래기 국수, 유기농 찰보리 리조또 등으로 구성됐다.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와인과 전통주 페어링도 준비했다. 팝업 레스토랑은 매주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운영되며,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박소연 CJ제일제당 Hansik245(한식245)팀 담당자는 “퀴진케이 프로젝트를 통해 한식을 미식의 세계로 이끌 셰프 양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한식의 미래와 위상을 이끌어 갈 영셰프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CJ제일제당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