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프로그램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4.02.03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감상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가 Neo QLED 8K를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이달 삼성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매장에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eo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을 증정한다.

겨울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을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점, 대치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고래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고래의 신비로운 모습을 감상하고 페이퍼 아티스트 서영이 디자인한 고래 페이퍼 아트 D.I.Y 체험 등이 마련돼 있다.

교육 프로그램 참여 고객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2세대, JBL Charge5 스피커 등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8K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께 생생하고 즐거운 8K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