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설맞이 객실 특가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상태바
레고랜드, 설맞이 객실 특가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은 설을 앞두고 오는 7일까지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패키지는 ‘조식 패키지’ ‘파크 2일 패키지’ ‘워터 플레이 패키지’ 등 호텔 패키지 3종이다. 워터 플레이 패키지는 선착순 500객실 한정으로 레고랜드 샤워 가운∙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레고랜드 파크도 청룡의 해 설날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4일까지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해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제시하면 된다.

청룡에게 소원을 빌어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토, 일∙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5명의 손님에게 최대 25만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현장 구매 시 용띠 고객 모두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무료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