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그니처 아이템과 고기능성 소재 적용한 헤리티지 라인 공개
상태바
아이더, 시그니처 아이템과 고기능성 소재 적용한 헤리티지 라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2.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하이 퍼포먼스 스타일의 ‘헤리티지(Heritage) 라인’을 선보였다. 프랑스 몽블랑에서 시작된 아이더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두렵게 느껴지던 ‘산’이라는 미지의 공간을 즐거움으로 승화해 인류 최초로 프랑스 샤모니의 몽블랑 정상을 등정한 자크 발마와 미셀 파카르의 ‘샤모니 정신(Chamonix Esprit)’을 바탕으로 한 최적의 아웃도어 웨어로 구성됐다.

고어텍스 방수 재킷부터 미들레이어로 활용 가능한 집업, 티셔츠, 팬츠까지 아이더만의 마운틴 헤리티지를 집약한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췄다.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제약 없는 활동성을 제공한다. 

아이더 헤리티지 라인의 대표 제품인 ‘헤리티지 고어텍스 방수 재킷’은 견고한 방수성, 완벽한 방풍성, 뛰어난 투습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방수 소재는 물론 방수 지퍼, 심테이핑 처리까지 세심한 적용으로 신체를 비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다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흔들림 없이 마운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홑겹 형태의 ‘헤리티지 3L 고어텍스 방수 재킷’은 3L 방수 원단과 심실링 기법 사용으로 견고한 방수력을 제공한다.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후드 챙 부분은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핫멜트 기법이 사용되어 비를 더욱 효율적으로 막아준다. 

사이드 지퍼와 가슴 양쪽 지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이 있어 두 손이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 살사, 미드나이트와 여성용 살사, 라이트 그레이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헤리티지 2L 고어텍스 방수 재킷’은 안감이 적용돼 있어 간절기 시즌 유용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고, 후드 챙 부분에 핫멜트 기법이 사용되었다. 남성용의 경우, 솔리드 형태의 미드나이트와 코발트 블루, 컬러 블록형의 라이트 그레이까지 3가지 스타일이 준비됐고, 여성용은 솔리드 형태의 라이트 그레이와 미드나이트 2가지로 출시됐다. 

미들레이어로 활용 가능한 집업 재킷과 신축성이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집업 티셔츠, 라운드 이너, 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헤리티지 테크니컬 팬츠’의 경우, 스트레치가 우수한 소재와 헤리티지 라인만의 입체 패턴을 적용해 산행 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