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워크화 라인 국내 출시 … TV CF 온에어
상태바
스케쳐스, 워크화 라인 국내 출시 … TV CF 온에어
  • 이수빈
  • 승인 2024.02.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쳐스코리가 24SS 시즌, 브랜드의 강점인 컴포트 기술을 적용한 워크화 컬렉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워크화 제품은 슬립 레지스턴트(Slip Resistant®) 기술이 적용된 스케쳐스의 독자적인 아웃솔이 탑재돼 일반 신발보다 마찰력과 접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작은 홈이 파인 기능성 고무 아웃솔은 물과 기름과 같은 액체가 있는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들을 위해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다.

이번 새로운 컬렉션에는 다양한 소재와 기능의 워크화 제품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고객의 직종에 맞는 편안한 워크화를 선택할 수 있어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볍고 유연하며 세척이 쉬운 EVA 소재를 사용한 클로그 작업화는 아치핏(Arch Fit®) 풋베드를 갖추고 있어 발의 피로도를 완화시켜준다. 물과 오염에 강해 주방 등 물기가 많은 환경에서 일하는 요식업 종사자에게 적합한 신발이다.

장시간 서있거나 걷는 직업군에게는 쿠셔닝이 뛰어난 미드솔을 사용한 맥스쿠셔닝과 아치핏, 디럭스워커를 추천한다. 특히 맥스쿠셔닝과 디럭스워커 워크화는 릴렉스드 핏(Relaxed Fit®) 구조로 앞코 부분의 공간이 넓게 디자인되어 발볼이 넓은 사람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슬립온 스타일의 세스녹과 레이스업 스타일의 우노 워크화는 일상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미끄럼 방지화로 제격이다. 이 제품들은 에어 쿨 메모리폼(Air-Cooled Memory Foam®) 인솔이 적용, 뛰어난 쿠셔닝과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스케쳐스의 기존 스타일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더해져 노약자를 비롯해 미끄러움에 민감한 고객들이 신기에 좋다. 

스케쳐스는 24 봄·여름 시즌 워크화 출시와 함께 스케쳐스 핸즈프리 슬립인스(Slip-ins®) 기능이 추가된 워크화 TV CF를 공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TVC에서 선보인 세스녹은 스케쳐스 핸즈프리 슬립인스(Slip-ins®) 기능까지 더해져 신발에 손을 대지 않고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스케쳐스의 컴포트 기술이 접목된 워크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스케쳐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