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클랍, 차분한 세련美 표현한 '프라이빗 헤븐' 캠페인 공개
상태바
나이스클랍, 차분한 세련美 표현한 '프라이빗 헤븐'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2.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지에프알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이 24 SS 캠페인 화보 ‘Private haven’을 공개했다.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여행지에서 나에게 집중하는 편안하고 차분한 모델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여행지의 바다는 탁 트인 비주얼이 시원함을 느끼게 하고 모델의 여유 넘치는 모습과 스타일에서 쿨하고 세련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숏 트렌치 재킷 미니스커트 셋업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초봄이나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효과도 뛰어나 여행지에서 입기에 제격이다. 스커트 앞부분은 포인트 단추와 절개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혔다.

 

팬츠와 함께 코디한 화이트 레이어드 셔츠는 베이직한 핏이지만 레이어드 할 수 있게 디자인하여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모델이 착용한 정장 셋업은 나이스클랍의 스테디셀러 셋업을 변주하여 제안한다. 컷팅된 듯한 앞판 디테일과 팬던트 디테일 포인트로 세련되게 연출 가능하고 함께 코디한 블라우스는 타이를자연스럽게 묶어 시크하게 스타일링했다.

이번 시즌, 나이스클랍에서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 디테일을 가미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스클랍의 화보 컷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모델이 착용한 봄·여름 컬렉션 상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나이스클랍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