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의 봉석 엄마는 잊어라! 한효주,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젯셋족 스타일룩
상태바
무빙의 봉석 엄마는 잊어라! 한효주,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젯셋족 스타일룩
  • 이수빈
  • 승인 2024.02.2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효주가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하퍼스바자' 3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선공개된 화보 속 한효주는 마이클 코어스의 24 봄 시즌의 포멀한 룩은 물론 편안한 무드의 데일리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실력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한효주는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블랙 컬러의 스모크드 맥시 드레스와 플랫 샌들을 매치해 마이클 코어스 특유의 젯셋 무드를 살려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허리 라인이 강조된 테일러드 롬퍼를 착용하여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체인 데님 미니 드레스와 쇼트 슬리브 데님 재킷을 함께 믹스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 스타일에 알맞은 마이클 코어스의 24  봄·여름 뉴 시즌 백들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한효주가 착용한 콜비 숄더백은 지브라 프린트 패턴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선사하여 어느 룩에나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트라이베카 라지 체인 크로스바디와 숄더 백은 스퀘어 패턴을 스케일링을 통해 퀼티드 방식으로 표현하여 입체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마이클 코어스의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한 한효주의 화보는 하퍼스바자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마이클 코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