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필드 위 발편한 투웨이 디자인 골프화 ‘베케이’ 선봬
상태바
말본골프, 필드 위 발편한 투웨이 디자인 골프화 ‘베케이’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05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본골프(Malbon Golf)가 골프화 ‘베케이(VACAY)’를 3월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조트 골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투웨이(2-Way) 디자인의 골프화다. 국내 골프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뮬(Mule) 타입으로 착용가능한 제품으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골프를 즐길 때 뿐 아니라, 라운드 중간중간 발을 쉬게 할 목적으로도 활용도 높은 온-오프코스(On-off Course) 골프화인 것이 특징이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세련되고 창의적 디자인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말본골프 노하우가 반영됐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베케이는 소재와 디자인에 특화된  점은 베케이의 어퍼에는 천연 소가죽이, 힐 컵은 네오프렌 소재가 적용되어 하나의 제품에서 두 소재의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것. 네오프렌이 적용된 힐 컵을 접어 신으면 뮬(뒤꿈치가 트인 디자인) 형태로 연출이 가능해, 휴양지의 다양한 상황과 착장에서도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네오프렌 소재의 힐 컵을 접었을 때는 도톰한 소재가 발 바닥을 폭신하게 지지하고, 폈을 때는 네오프렌 특유의 신축성이 뒤꿈치를 단단하게 잡아줘 라운드 내내 편안함을 선사한다. 힐 컵에 달린 끈은 장식효과 이외에도 뒤 축을 펴서 신을 때 당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격자 구조 논슬립 아웃솔은 접지력을 향상시켜 안정적 스윙을 돕는다.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은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높낮이가 동일하게 설계됐다. 미드솔은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쿠션을 보강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베케이는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6451 도산 플래그쉽스토어, 대리점 및 전국 백화점 내 말본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말본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