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우석,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모델로 24SS 컬렉션 선봬
상태바
배우 변우석,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모델로 24SS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세기 소녀' '힘쎈 여자 강남순'으로 청춘 스타 반열에 오른 변우석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그와 함께 한 24 SS 봄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에서 공개한 화보 속 배우 변우석은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특유의 탄탄한 보디 라인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내세워 고프코어 무드의 봄 시즌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연출해냈다. 

디스커버리 24 봄 시즌 대표 신상품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세련된 색감과 세미오버핏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고어 윈드스토퍼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고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와 방풍 기능을 모두 갖췄다. 

프리미엄 고어텍스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 방수가 가능한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텍스 재킷’은 보다 섬세한 방수와 방풍이 뛰어난 고기능성 자켓으로 어떤 아웃도어 상황에서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세미오버핏과 3L 소재의 고급스러운 조직감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러운 고프코어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외관에 소프트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남성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을 포함해 다양한 가격대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바람막이 재킷과 기능성 카고팬츠, 아웃도어 파라슈트 팬츠, 반팔 기능성 티셔츠 등 다채로운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배우 변우석은 오는 4월에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유명 아이돌 역할로 출연예정이다.

변우석이 함께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SS 봄 바람막이 화보 속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