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로라, 라운지 웨어& 액티브웨어까지 24 봄 컬렉션 공개
상태바
나일로라, 라운지 웨어& 액티브웨어까지 24 봄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3.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일로라(NYLORA)가 24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코어& 베스트 아이템을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것부터 독특한 와플 소재를 활용한 컬렉션 등 봄의 분위기가 가득 담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쟌느 탑(Jeanne Top)과 로완 팬츠(Rowan Pants)는 매 시즌 사랑받는 셋업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슈퍼 소프트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샤벳(Sherbet), 위스퍼 화이트(Whisper White)의 봄을 닮은 산뜻한 컬러로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을 연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따로 또 같이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나일로라만의 코어한 소재를 담은 와플 컬렉션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슬림한 핏으로 자연스러운 커버업이 가능한 코니 드레스(Connie Dress)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테일이돋보이는 제품이다. 레깅스나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무드의 리안 탑(Ryan Top)은 단독, 이너로 4계절 내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엠마 와플 쇼츠(Emma Waffle Shorts)는 와이드한 라인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액티브 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엘라 점프수트, 핀리 탑, 칼리 바이커 쇼츠, 마르타 탑, 카이 레깅스 등의 아이템도 새로운 컬러로 출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나일로라만의 무드가 가득한 24 봄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나일로라(NYLORA)는 현대적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패션 브랜드다. 심미성과 기능성의 완벽한 조화, 자유로움과 우아함 사이의 균형을 찾아 새로운 시대에 알맞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 나일로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