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한국재무학회와 연구원 후원 협약..."박사과정 학생들 공부에만 전념하게"
상태바
키움증권, 한국재무학회와 연구원 후원 협약..."박사과정 학생들 공부에만 전념하게"
  • 박주범
  • 승인 2024.03.1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은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한국재무학회와 박사과정 전업연구원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키움증권 대표이사 엄주성 사장(오른쪽)과 한국재무학회 채준 학회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한국재무학회와 협약을 맺고 국내재무전공 박사과정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생활비를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한국재무학회와 박사과정 전업연구원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키움증권은 키움후원기금을 설립하고, 매년 2억원씩 5년간 기금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국재무학회는 국내 재무전공 박사과정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생활비를 지원한다. 또한 재무·금융 관련 연구 활성화와 학술세미나를 통한 최신 동향 파악 등 산학협력 기반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키움증권은 “앞으로도 '내일을 위한 키움과나눔'의 기존 장애인·청소년·저소득층 지원 활동과 더불어 지구환경 보호, 교육·장학 지원, 지역사회 발전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키움증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