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이머의 킬리언 머피,  베르사체 아이콘 캠페인 히어로 발탁 [kdf Versace]
상태바
오펜하이머의 킬리언 머피,  베르사체 아이콘 캠페인 히어로 발탁 [kdf Versace]
  • 이수빈
  • 승인 2024.03.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사체(Versace)에서 배우 킬리언 머피를 베르사체 아이콘으로 발표했다. 킬리언 머피는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르사체 아이콘 남성 캠페인의 히어로다. 그는 영화 오펜하이머로 96회 아카데미상을 거머쥐었다. 이런 킬리언이 베르사체 남성 아이콘 컬렉션의 핵심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타임리스 룩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캠페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발표에 대해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킬리언이 베르사체 가족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는 정말로 특별하고 대단한 배우입니다. 오스카상을 받을 자격이 충분하죠. 그는 카메라 앞에서 매력적이고 매혹적이며 캠페인에서 그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이 컬렉션에 생기를 불어넣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영화 ‘오펜하이머’로 환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킬리언 머피는 24년 시상식 시즌 동안 다양한 베르사체 룩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준다. 킬리언 머피가 출연하는 베르사체 아이콘 캠페인은 4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 베르사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