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제2회 ‘예스 두들 앳 홈’ 진행...아이를 위한 거대 낙서場 마련
상태바
스타필드, 제2회 ‘예스 두들 앳 홈’ 진행...아이를 위한 거대 낙서場 마련
  • 이수빈
  • 승인 2024.03.20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가 지난해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낙서 행사 ‘예스 두들(Yes Doodle)’ 시즌 2를 진행, 더욱 다채로워진 ‘낙서 자유 구역’을 선보인다. 올해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을 테마로, 아이들이 넓은 모형 집 곳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낙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낙서 구역을 바닥에서 벽까지 대폭 확대해 집 구석구석 모든 곳을 낙서 공간으로 구성했다.

제2회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스타트해 차례로 하남, 안성, 수원에서 진행된다. 점포별로 ▲쿠킹룸 ▲메이크업룸 ▲화장실 ▲놀이방 ▲정원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방마다 낙서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줄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

‘쿠킹룸’은 쿠키를 굽듯 낙서를 구워 키링을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수 종이 위에 그림을 그린 후, 오븐에 구워 고리를 달면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키링이 완성된다.

‘놀이방’에서는 AR 기술을 접목해 낙서가 움직이는 것은 물론, 데이비드토이의 픽시케이드와 제휴해 낙서가 생동감 있는 게임으로 재탄생하는 신기한 체험이 가능하다.  

‘메이크업룸’에서는 거울 모양의 아크릴 투명판을 사이에 두고 가족이나 친구의 얼굴 위로 낙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유 낙서 공간인 ‘화장실’과 ‘정원’에서는 바닥과 벽은 물론 욕조나 담벼락 등 어디든 자유롭게 낙서하며 상상력을 뽐낼 수 있다. 

행사가 더욱 즐거워지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스타필드, 예스두들, 낙서자유구역)와 함께 낙서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만의 낙서로 만든 벽시계, 직접 그린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낙서 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학용품과 방과 후 간식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분필계 명품으로 불리는 ‘하고로모’를 비롯해 캐릭터 소품굿즈 편집샵 ‘유어굿즈’, 미술용품 전문 브랜드 ‘미야미술용품’, 국내외 완구 제품을 취급하는 ‘데이비드토이’가 팝업을 연다. 안성은 유아동 교육 장난감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픽시케이드와 다양한 완구를 선보일 ‘데이비드토이’ 팝업을 준비했다.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선보인 ‘생활떡볶이’와 선릉역 매운 떡볶이 달인의 손맛이 담긴 ‘선매떡볶이’는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에서 팝업을 진행하며, 하남에서는 프리미엄 수제 어묵 분식점 ‘오마뎅’, 수원에서는 떡볶이로 세계정복을 꿈꾸는 ‘사과떡볶이’를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스타필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