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강력한 수압& 절수 능력 갖춘 샤워기 ‘워터마인드’ 출시
상태바
콜러, 강력한 수압& 절수 능력 갖춘 샤워기 ‘워터마인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20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완전히 새로운 샤워를 경험하게 해주는 샤워기 신제품 ‘워터마인드(R28694T-CP)’를 선보였다. 강력한 수압에 즐거운 샤워 시간을 만드는 동시에 절수 능력은 업그레이드한 핸드샤워기다.

 

워터마인드 샤워기에 적용된 수압 감지 기술은 자동으로 수압을 감지해 강한 물줄기를 유지하도록 한다. 샤워를 하는 내내 일정하게 강한 물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5GPM ▲1.5GPM ▲1.32GPM 총 3가지 토수량의 제품을 구비해 절수 기준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1.32GPM 버전은 싱가포르 수자원공사(PUB)의 절수 효용성 등급 제도인 WELS(Water Efficiency Labeling Scheme)에서 최고 등급인 3틱을 획득했다. 여기에 50% 절수 효과로 친환경 건축 인증인 LEED 인증에서 6 LEED 포인트를 달성했다.

세 가지 샤워 모드를 제공해 기분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샤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기본 모드인 ‘워터마인드 레인’은 전반적인 바디 클렌징을 위한 넓은 분사 커버력을 보여준다. ‘딥 마사지’ 모드는 힘찬 물줄기가 돌아가면서 뻗어나와 편안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클라우드 스프레이’는 초미세 물방울이 미스트처럼 분사된다. 

샤워 헤드는 130㎜의 넓은 직경에 0.1㎜의 초박형 노즐 60개로 구성됐다. 초박형 노즐은 수압을 지속적으로 조절하는 것은 물론, 사옹 후 물방울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노즐이 자동으로 개폐를 조절해 샤워기 내부에 물때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도록 돕는다. 실리콘 오일 코팅 스프레이면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보인다.

콜러 핸드 샤워기 신제품 워터마인드는 ▲크롬 ▲모던브라스 ▲로즈골드 ▲니켈 ▲매트블랙 ▲프렌치골드 총 6개 색깔로 출시돼 욕실 인테리어에 알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크롬을 제외한 5개 컬러는 콜러 만의 PVD 수전 마감 기술을 적용해 아름다운 색상을 구현하는 동시에 스크래치와 변색, 부식에 강하다. 

콜러코리아 박선영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핸드 샤워기 워터마인드는 기존의 샤워를 벗어난 샤워의 혁신이라고 생각한다”며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의 기술력과 미감이 결합한 워터마인드와 차원이 다른 샤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콜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