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신세계百 강남점에 국내 6번째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호카, 신세계百 강남점에 국내 6번째 신규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3.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3월 2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한다. 지난 2월에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이어 국내에서는 6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제품 구매뿐만 아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호카 타임스퀘어점

매장 내에 설치된 트레드밀을 통해 제품 시착 및 러닝 테스트를 할 수 있고, 3D로 발 모양과 사이즈를 분석해 주는 ‘세이프 사이즈’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발에 맞는 편안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픈 당일 모델 한혜진이 호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꾸준한 러닝과 등산을 즐기는 한혜진은 매장 신발부터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호카의 전 제품 라인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호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국의 하이스트릿 패션 편집숍 '엔드클로딩(END Clothing)'과 협업한 '카하 2 로우 GTX END (Kaha 2 Low GTX END)' 와 '마파테 스피드 2 END (Mafate Speed 2 END)'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엔드 클로딩은 영국 북동부의 뉴캐슬 업퍼타인 출신인 고급 리테일러로 2005년 창립된 이후 스트리트 패션과 명품을 완벽하게 결합한브랜드다.

매장 오픈에 앞서 호카 코리아는 강남 지역을 기반으로 한 러닝 크루와 함께 반포대교를 배경으로 런클럽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최근 신규 론칭한 호카의 러닝화 ‘씨엘로 X1 (Cielo X1)’과 ‘마하(Mach 6)’ 그리고 안정화 시리즈 ‘아라히 7 (Arahi 7)’을 착용하고 러닝을 즐겼다.

사진 호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