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키즈, 샌들과 운동화 결합시킨 ‘빅볼 청키 마스크’ 공개
상태바
MLB 키즈, 샌들과 운동화 결합시킨 ‘빅볼 청키 마스크’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3.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스포츠 활동부터 가벼운 외출까지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빅볼 청키 마스크를 선보인다. 빅볼 청키의 여름 버전 슈즈인 MLB키즈 빅볼 청키 마스크는 작년 여름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24 봄·여름 시즌에는 블랙, 아이보리에 화이트를 추가해 총 3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청키 마스크는 샌들과 운동화를 결합시킨 샌동화로 봄부터 한여름까지 신을 수 있어 바람막이, 조거팬츠 등을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빅볼 청키 마스크는 야구 포수의 마스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신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측면의 팀 로고는 야간 축광 소재로 주간 1시간 노출 시 야간에 약 30분간 빛이 나도록 발광 처리되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켜 외부활동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통기성에 도움이 되는 발등 펀칭 디자인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빅볼 청키의 아웃솔 러버와 신 끈 대신 매직테이프를 적용해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어퍼는 합성 가죽과 폴리에스터로 편안하면서도 견고하고, 밑창은 EVA 창으로 볼륨감을 더해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사진 MLB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