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 분유 제조기 등 증정
상태바
일동후디스,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 분유 제조기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3.2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에게 꼭 필요한 영양공급을 위해 낙농선진국 호주에서 자란 젖소 원유와 초유 영양설계를 더해 완성된 영양식이다.

리뉴얼된 트루맘 뉴클래스는 월령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개월~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로 구성돼 있다. 일동후디스의 20년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방어인자 면역글로블린 slgA, lgG 등 농축된 초유단백을 2.4% 배합했으며, 두뇌∙망막 구성 성분인 DHA(도코사헥사엔산)와 ARA(아라키돈산)도 함유했다. 

또 아기 장의 대표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위해 HMO 모유 올리고당 배합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베타카로틴 등을 넣고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을 9:1로 시너지 배합했다.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한 식물성유를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더 좋은 성분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우리 아기의 기특한 순간 성장 순간 중 하나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동 분유 제조기’ ‘이유식 메이커’ ‘베이비 부스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일동후디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