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스피드 한계를 돌파하는 ‘팀 델타프로 2기’ 모집
상태바
데상트, 스피드 한계를 돌파하는 ‘팀 델타프로 2기’ 모집
  • 이수빈
  • 승인 2024.04.0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가 진성 러너를 대상으로 하는 '팀 델타프로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팀 델타프로(TEAM DELTA PRO)는 데상트와 함께 러너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스피드 향상을 목표로 하는 데상트 러닝 팀으로, 데상트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을 받아 개인 최고 기록(PB, Personal Best)을 경신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팀 델타프로 2기에 선정된 러너는 자신의 잠재된 러닝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고자 ▲ 엘리트 국가대표 출신 전문 러닝 코치들의 팀 트레이닝 ▲ 개별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 ▲ 최첨단 러닝 시설과 장비를 갖춘 데상트 R&D센터인 DISC에서 러닝 테스트 ▲ 삼성전자 육상단과의 팀 트레이닝 등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번 팀 델타프로 2기는 데상트의 R&D 기술로 개발한 최상급 카본 플레이트 러닝화인 '델타프로 EXP', 러닝 퍼포먼스 의류 라인, 러닝 용품 등 300만원 상당의 러닝 제품을 함께 지원받는다.

팀 델타프로 모집 대상은 풀코스 기록 4시간 이내 보유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을 위해서는 4월 14일까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팀 델타프로 2기' 기획전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야 하며, 최종 선발 결과는 4월 19일에 개별 통지된다. 선발된 총 20명의 러너는 팀 델타프로 트레이닝 프로그램 및 '24 서울달리기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간 활동을 펼친다.

팀 델타프로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마라톤 참가권 증정, 2025년 데상트 신규 러닝화 착화 기회 제공, 데상트 러닝 제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이 수여될 계획이다.

팀 델타프로 2기 모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데상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