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신선식품∙청소용품 ‘홈플런데이’ 진행… “주말 간 할인 집중”
상태바
홈플러스, 신선식품∙청소용품 ‘홈플런데이’ 진행… “주말 간 할인 집중”
  • 박성재
  • 승인 2024.04.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는 지난 홈플런 기간 고객 호응이 좋았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물가 폭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육류, 채소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봄철 필수 가전, 청소 및 위생용품 등을 총망라한 ‘쓱삭 클린 페스타’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열리는 ‘홈플런데이’에서는 신선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5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등심(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50% 할인, 7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8대 카드 이용시 5일까지 ‘오이' ‘망고’를, 오는 7일까지는 ‘온가족 닭볶음탕용’ ‘12브릭스 맛난이 부사사과’를 할인 판매하며 ‘바나나' ‘계란' ‘부산 간고등어'도 특가에 선보인다.

델리 신제품 ‘대짜(대용량 진짜)’ 시리즈 3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17일까지 미세먼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을 맞아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필수 가전과 청소 및 위생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쓱싹 클린 페스타’도 개최한다. 

공기청정기와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행사 상품 구매 시 10%를 즉시 할인해주고, 오는 10일까지 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행사 품목에 한해 10% 할인과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및 구매 금액별 최대 18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청소 및 위생용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사진 홈플러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