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곧 떠날것만 같은 느낌! 쌤소나이트 에보아 Z와 함께
상태바
이동욱, 곧 떠날것만 같은 느낌! 쌤소나이트 에보아 Z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4.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한층 새로운 디자인과 디테일로 완성한 ‘에보아Z(EVOA Z)’ 캐리어를 출시한다. 쌤소나이트의 시그니처 라인이자 심플한 쉐입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에보아(EVOA)’ 컬렉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골드와 딥 블루, 블랙 등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에보아 Z’는 외관에 섬세한 브러쉬 텍스처를 입히고 코너 프로텍터에 매끄럽게 이어진 알루미늄 로고바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쌤소나이트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퀴의 소음과 진동을 혁신적으로 줄여주는 에어로-트랙(Aero-trac™) 서스펜션 휠 시스템은 물론, 핸들 뒤편에 필요에 따라 소지품을 편리하게 걸어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훅을 장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쌤소나이트는 배우 이동욱과 ‘에보아 Z’ 컬렉션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광고 캠페인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담긴 ‘에보아 Z’만의 감성을 반영해 여행과 일상을 넘나드는 순간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표현했다. 2년 연속 쌤소나이트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이동욱은 올해 4월 쌤소나이트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새롭게 선정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완벽한 여행을 위해 더욱 새로워진 ‘에보아 Z’ 캐리어는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고, 쌤소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쌤소나이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