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쌤페스타 진행 3주차... 인기상품 Top 3 공개
상태바
한샘, 쌤페스타 진행 3주차... 인기상품 Top 3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4.04.06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진행 3주차를 맞아 인기 상품 Top 3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쌤페스타는 결혼이나 이사 등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매 년 2회 가구∙인테리어 공사∙리빙상품에 대한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한샘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이다. 

한샘의 '아임빅 수납침대' 일반헤드형.
한샘의 '아임빅 수납침대' 일반헤드형.

한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행사가 시작된 지난달 18일부터 31일까지 2주 간 한샘몰 누적 주문 금액은 100억원을 돌파했고 누적 주문 건수 역시 3만여건에 달한다. 

한샘에 따르면 지난 2주 간 누적 주문 금액 순 1위는 ‘아임빅 수납침대’ 일반헤드형이다. 슈퍼싱글(SS) 사이즈의 아임빅 수납침대는 심플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 공간을 지녀 활용성이 뛰어난 상품이다. 

2위는 ‘밀란 100 퓨어 화이트’ 부엌이다. 화이트 컬러의 부엌 상품으로 일(一)자와 기역(ㄱ)자 설치가 가능하다. 3위는 ‘바이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혼수 필수품’으로 꼽히는 붙박이장은 시장에서 한샘이 압도적인 점유율을 지닌 상품이니 만큼 신혼 부부들의 높은 관심이 순위에 반영됐다.

한샘은 쌤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마지막 주차인 8일부터 15일까지 할인률이 높은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스테이 드레스룸, 샘키즈 수납장, 스노어 패브릭소파, 투티 식탁세트 등을 평균 25% 가량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이 많은 시기이니 만큼 날이 갈수록 쌤페스타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쌤페스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꾸밈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쌤페스타에서는 ▲특정 시간마다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 특가’ ▲신혼집 인테리어나 이사 시 필요한 상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신혼∙이사 특가’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마련됐다.

사진 한샘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한샘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