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론칭 2주년 기념 '생일파티’ 개최!
상태바
롯데온 온앤더뷰티, 론칭 2주년 기념 '생일파티’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4.04.08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론칭 2주년을 맞아 8일부터 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온앤더뷰티는 22년 4월 롯데온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버티컬 서비스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트렌드 뷰티 브랜드 등 1만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뷰티 상품을 제안하고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온앤더뷰티 2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지난 2년간 인기를 얻었던 브랜드와 상품을 돌아보고,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각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온앤더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주요 인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3천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2주년 기념 특별 혜택으로 럭셔리 뷰티 단독 구성 상품과 트렌드 뷰티 최저가 도전 행사, 2주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지난 2년간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으로써 고객 인지도를 높이며, 안정적으로 성장해 왔다. 실제로 최근 1년간(23년 4월 ~ 24년 3월) 롯데온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고, 구매 고객 수도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우호적 협업 관계를 통해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신상품 선론칭, 한정판 상품 출시, 단독 구성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관련 상품들의 고객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실제로 지난해 입생로랑, 맥, 아르마니 등의 뷰티 브랜드가 시즌 신상품과 한정판 상품을 롯데온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점이 고객 호응을 얻고, 지난해 색조 메이크업 매출은 전년대비 약 60% 늘어나기도 했다.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도 고객 발길을 사로잡았다. 랑콤, 맥,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오프라인 팝업 행사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신상품 체험단 이벤트, 신상품 증정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실제로 지난해 관련 이벤트에 50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하는 등 고객 유입에 효과적이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2년 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기획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키엘, 설화수, 겔랑 등 2년간 온앤더뷰티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로 '설화수'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설화수 자음생크림클래식(5ml)'을, '입생로랑' 구매 고객에게 '세럼 및 톤업크림 체험용 샘플 2종'을 증정하며, 인기 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50ml)' 구매 시 '갈색병 세럼(15ml*3개)'을, '바비 브라운 웨이트리스 쿠션 세트' 구매 시 '정품 메이크업 리무버'를 증정한다.

최근 SNS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를 '48시간 최저가 릴레이' 행사로 선보인다. 에뛰드, 바닐라코, 스킨푸드 등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48시간 동안만 온앤더뷰티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에뛰드 플레이 컬러아이즈 왓츠 인 마이 페이브 아카이브'와 ‘더페이스샵 파워 롱 래스팅 선크림’,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등을 온앤더뷰티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2주년 축하 의미를 담아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앤더뷰티 행사 페이지에 2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모든 참여 고객에게 무작위로 엘포인트 최대 5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