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이마트24와 제휴…3D 홀로그램 화보 선봬
상태바
형지엘리트, 이마트24와 제휴…3D 홀로그램 화보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지엘리트가 알파세대 취향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마트24와 손잡고 3D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한 이색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상 화보는 아이돌그룹 ‘루셈블’이 엘리트학생복을 입고 이마트24의 차별화된 이색 김밥 5종을 소개하는 김밥패션화보 영상이다. 엘리트학생복의 재킷, 스커트, 가디건, 원피스, 니트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매치한 학생복 스타일을 선보이며, 동시에 모델이 이마트24의 5가지 신상 김밥을 들고 다양한 김밥을 선보인다. 실감형 콘텐츠 통신 플랫폼인 ‘프로토홀로그램’이라는 매체를 활용하여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엘리트학생복 공식 SNS 채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학생복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이번에 공개한 5종의 교복과 김밥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각각 하나씩 골라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도 팝업 부스를 설치해 영상을 공개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형지엘리트는 새로운 매체에 호기심이 많은 청소년을 겨냥한 이벤트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편의점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친밀감을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교복 브랜드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해 50개 중•고등학교 교복을 모티브로 아바타용 교복 357종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사진 형지엘리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