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출시 55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CF 온에어..."엄마·아빠가 딸 응원"
상태바
오뚜기, 출시 55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CF 온에어..."엄마·아빠가 딸 응원"
  • 박주범
  • 승인 2024.04.1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오뚜기가 올해 출시 55주년을 맞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2일 밝혔다.

1969년 창립과 함께 생산된 최초 제품인 오뚜기 카레는 오랜 기간 많은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 최초의 분말카레로 시작한 오뚜기 카레는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 등 제품 다양화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신규 TV CF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스토리의 가족애를 담았다. 일반인 모델이 출연하는 ‘엄마의 카레', '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 자취집에 방문해 손맛을 담은 카레를 요리해두는 모습을 담았고, 아빠의 카레편은 아빠가 휴일 배달 음식에 익숙한 딸에게 정성을 담은 카레를 직접 요리하며 딸을 응원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는 오랜 기간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가족 간 사랑을 담은 콘텐츠로 CF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사진=오뚜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