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아이웨어 카린과 함께한 24 SS 뉴 캠페인 화보에 [kdf NewJeans]
상태바
뉴진스, 아이웨어 카린과 함께한 24 SS 뉴 캠페인 화보에 [kdf NewJeans]
  • 이수빈
  • 승인 2024.04.1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NewJeans)의 아이웨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뉴진스와 함께한 24 봄·여름 시즌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카린은 ‘뉴 리듬(New Rhythm)’ 테마 아래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인 뉴진스를 통해 레저 활동을 비롯,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스타일을 소개했다.

뉴진스 다니엘/ 민지
뉴진스 다니엘/ 민지

뉴진스 멤버들은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시크한 비주얼부터 경쾌한 무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섯 멤버의 개별 센스가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을 자유롭게 발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생활에 빛나는 활력이 더해지길 바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뉴진스 하니/ 해린
뉴진스 하니/ 해린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은 카린 편광 라인 선글라스 제품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보스턴 쉐입의 프리다, 원형 쉐입의 레스, 스퀘어 쉐입의 레츠으로 구성됐다. 

뉴진스 해인
뉴진스 해인

카린은 지난해 뉴진스를 모델로 발탁하고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카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