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철저한 품질관리 진행한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 선보여
상태바
자연지애, 철저한 품질관리 진행한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19.12.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라지, 당귀, 더덕, 강황 등 뿌리작물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많은 뿌리 작물 중에서도 최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뿌리작물이 '핑거루트'다. 

핑거루트는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로 손가락을 닮은 모양을 가졌다고 해서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었다. 외국에서는 중국 생강(Chinese Ginger)이라 불리기도 한다.

최근에는 각종 매체를 통해 핑거루트가 비타민B, C, 칼륨, 식이섬유 등의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20배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을 선보이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핑거루트 2kg의 영양성분을 100g 한 병에 담은 20배 고농축 제품이며 모든 생산·입고 단위별로 국 가공인기관의 검사성적을 확인해 품질의 안전성을 높였다.

자연지애 측은 "총 10단계의 추출 공정마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진행해 고품질의 핑거루트 추출분말을 제조했다. 또한 국가공인기관의 검사 결과 금속성 이물, 납, 타르색소가 불검출 판정을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핑거루트 추출분말은 따뜻한 물 200ml에 티스푼 2~3스푼을 넣어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 그러나 핑거루트는 생강과의 식물이기 때문에 빈 속에 섭취할 경우 속쓰림이 있을 수 있으니 식후 섭취할 것을 권한다.

해당 제품은 100g과 300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1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