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유산균 1,000억 투입, 자연지애 '프롤린유산균' 구매이벤트
상태바
생유산균 1,000억 투입, 자연지애 '프롤린유산균' 구매이벤트
  • 김상록
  • 승인 2020.01.22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운동, 자기계발 등 신년계획을 세우는 사람들 사이에서 '건강관리'에 대한 비중이 커졌다. 급속한 고령화 및 평균수명의 증대,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여러 건강식품 사이에서도 특히 프롤린유산균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프롤린유산균이 눈길을 끈다.

현대인들의 건강에 가장 큰 적으로 꼽히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사 등에 대한 대안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이 바로 '유산균'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위산으로 인해 대부분 사멸하게 되는데,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는데 프롤린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프롤린은 콜라겐 성분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단백질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프롤린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경우 프롤린이 유산균의 보호막 역할을 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상승시켜준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한 병에 생유산균 1,000억이 투입된 '프롤린유산균'을 선보이며,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유유래 유산균 3종(퍼멘텀, 루테리, 가세리)이 1,000억 투입되었으며, 그 중 루테리와 가세리는 특허 받은 제조공법을 이용해 유산균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새해 건강관리로 유산균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유산균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자사 프롤린유산균은 철저한 검사를 통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착색료, 보존료가 무첨가된 4無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