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피로 걱정될 때 도움 되는 성분 제대로 알아야
상태바
눈 피로 걱정될 때 도움 되는 성분 제대로 알아야
  • 김상록
  • 승인 2020.02.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은 노화현상이 가장 빠르게 일어나는 신체기관으로 한 번 손상되면 회복이 어려워 평상시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먼저 안구건조증을 악화시키는 전자기기 사용시간을 줄이고 눈물막을 안정시키는 찜질이나 눈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다. 눈에 좋은 음식도 자주 섭취해야 한다.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루테인효능을 볼 수 있는 눈에 좋은 영양제를 추천한다. 

대표적인 노인성 안구질환인 황반변성이 나타나는 연령이 매년 낮아짐에 따라 눈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의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유유제약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은 황반색소 밀도 유지에 좋은 루테인과 건조한 눈 개선을 도와주는 오메가3,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한 베타카로틴 외에도 비타민E, 셀렌, 아연 등이 주원료로 사용되었다. 이밖에도 17가지의 유기농 부원료와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으며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D-소르비톨 등의 화학부형제도 쓰지 않았다.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위장이 약하거나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 또 원료의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을 통해 원료의 산패를 예방하고 휴대성을 높였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