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상조,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부모사랑라이프'로 도약 
상태바
부모사랑상조,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부모사랑라이프'로 도약 
  • 민강인
  • 승인 2020.0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ㄹ 12주년을 맞이한 부모사랑상조는 기존 장례(상조)서비스와 크루즈 외에, 고객 생애 전반에 걸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라이프케어(Total Life Care)'로 확대하며 부모사랑상조의 사명을 '부모사랑라이프'로 변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부모사랑상조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 아래 장례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투자로 ‘부모사랑’만의 표준화된 ‘고인맞춤추모장례’를 완성해 국제인증 ISO9001을 받으며 장례 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부모사랑상조는 고객들과의 신뢰를 지키고자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을 통해 상조(장례)상품과 크루즈 상품 모두 고객의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부모사랑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올해 고객에게 최대의 이익을 드리기 위해 신규 상품과 VIP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부모사랑상조는 지난해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를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올해 5월 4년 연속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