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출시 "살균+보습"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출시 "살균+보습"
  • 김윤미
  • 승인 2020.03.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을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17만명이 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리더스코스메틱에서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손소독제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은 일반 화장품에 사용되는 등급보다 높은 KP등급의 에탄올을 62% 함유하고 있으며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 세균을 즉각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투명 겔 제형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수시로 사용해야 하는 손소독제의 특성상 바른 후 손이 건조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수분감이 풍부한 ‘녹차엑스’ ‘알로에베라겔’ 성분을 함유했다는 설명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담당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비롯한 현대 사회에 발생하는 여러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개인 위생과 살균 소독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에 이번 출시된 ‘리더스 스텝솔루션 안심 손소독제 겔’ 제품으로 사용자들이 개인위생수칙을 준수해 전 국민적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 또, 올바른 손소독제 사용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사용 후 완전 건조이니 제품이 모두 마르기 전에 닦거나 다른 곳을 만지는 것은 삼가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