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N] 멤버십리뉴얼-'동거동냥'화보-셀프정리용품판매↑-'오덴세'신상 '눈길'
상태바
[리빙N] 멤버십리뉴얼-'동거동냥'화보-셀프정리용품판매↑-'오덴세'신상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3.23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통합 멤버십 리뉴얼, '냥이'와 함께한 공유의 화보, 셀프정리용품 프로모션, 신제품 공개, 수면용품 기획전 실시 등 홈퍼니싱, 리빙업체들의 활발한 행보가 눈길을 끈다.

먼저 ㈜한샘은 새로운 혜택으로 리뉴얼한 ‘한샘 멤버십’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멤버십’은 지난 2013년 하반기 최초 론칭 이후 누적된 약 400만명의 멤버십 가입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특성별 혜택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한샘은 새롭게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체계적 고객 관리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 △VIP △GOLD △ROYAL △FAMILY 5개로 나눠진다. GOLD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 가구, 맞춤패브릭, 생활용품, 한샘몰 등 가격 할인 바우처를 연2회 차등 지급한다. 특히 HVIP, VIP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HVIP 고객에게는 생일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HVIP 고객에게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아울러 ‘한샘 멤버십’ 회원은 전국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관과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구입하는 구매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새로워진 ‘한샘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룸

일룸은 배우 공유와 고양이의 일상을 담은 펫가구 ‘캐스터네츠’ 화보를 공개했다.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쓰는 ‘동거동냥’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일룸 ‘캐스터네츠’ 화보에는 공유가 고양이들과 함께 ‘캐스터네츠’ 시리즈 제품 5종을 사용하며 생활하는 다양한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 속 공유는 거실, 서재 등 집안 곳곳에서 고양이와 함께해 더욱 즐거운 ‘동거동냥’ 생활을 보여줬다. 공유와 고양이가 함께 지내는 다양한 일상이 화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화보에서 공유와 고양이들이 사용한 일룸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반려인의 인테리어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내추럴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을 반영해 안정적으로 설계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책장 캣타워’ ‘계단형 숨숨집’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 소파 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마트

‘집콕족’이 늘며 개인적 공간에서 변화를 꾀하는 ‘셀프 정리족’도 증가하고 있다. 

롯데마트몰에 따르면, 지난 1~19일 보수용품과 인테리어 용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크게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접착제와 방충망 등을 포함한 ‘DIY용품’이 52%, 콘센트와 멀티탭을 포함한 ‘전기안전용품’이 31.8%, ‘캔들/디퓨저’와 ‘원예도구’가 각 16.3%, 59.5% 신장했다.

최근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되며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공간 변화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일반적으로 계절이 바뀌면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 관련 제품의 매출이 늘긴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 소비 현상이 감소하는 현재 상황에서 실내 인테리어 용품의 매출이 늘어난 것은 이례적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1~19일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8.7% 하락한데 반해 롯데마트몰의 실내 인테리어 용품의 매출은 7.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날씨도 따뜻해지면서 겨울 의류 및 용품들을 정리하기 위한 정리/수납용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전년 동기간 대비 1~19일 매출이 ‘수납용품’ 19.3%, ‘의류수납’ 1.4% 신장했다.

프로젝트슬립

프로젝트슬립이 SSG 닷컴에서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SSG닷컴에서 진행되는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은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품목은 ▲매트리스 ▲방수패드/커버 ▲베개/안대다. 프로젝트슬립은 SSG 닷컴 크라우드펀딩 ‘우르르’를 통해 매트리스 부문 1위로 꼽힌 바 있다.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은 서울시 매트리스로 유명한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제품들을 SSG닷컴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CJ ENM

CJ오쇼핑 ‘오덴세(odense)’가 스테인리스 코팅 프라이팬 ‘스멜트(SMELT)’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빙어(氷魚)를 의미하는 ‘스멜트’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이 조합된 통3중 바디를 적용해 열전도력과 열보존율이 높으면서도 가볍고 세척·관리가 간편하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가스레인지와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팅은 전 세계 유명 쿡웨어 전문 제조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위스 일락(ILAG)사 3중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예열 없이도 적은 기름으로 달라붙지 않게 조리할 수 있다. 알루미늄 바디의 코팅팬과 달리, 음식이 닿는 안쪽 부분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코팅이 벗겨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줄무늬 질감의 바디와 거친 느낌의 손잡이는 전문 쉐프의 손길이 닿은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찬장에만 넣어두던 프라이팬을 주방에 걸어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게 한 것이다.

CJ ENM은 오는 26일 오후 5시 30분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스멜트’ 5종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