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출시...3번째 버전
상태바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출시...3번째 버전
  • 황찬교
  • 승인 2020.04.0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Montblanc)이 생텍쥐페리의 대표작 어린 왕자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Special Edition)의 세번째 버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은 어린 왕자에게 유대와 우정에 대해 가르쳐준 여우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첫 번째 에디션과 비행사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두 번째 에디션에 이어 어린 왕자가 사는 행성인 B612와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 왕자가 살고있는 B612 행성과 장미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사는 세상과 인간관계에 대한 사랑·관심·보살핌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장미를 연상시키는 버건디 컬러를 테마 컬러로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년필의 닙에는 어린왕자가 장미와 행성을 돌보기 위해 잡초를 뽑는 모습과 장미를 새겨넣어 섬세하게 장식했다. 각 필기구의 캡에는 여우가 어린 왕자와 나눈 간결하지만 의미 있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On ne voit bien qu'avec le coeur"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은 고급 레진 소재의 프레셔스 레진(Precious Resin)과 함께 두에(Doué), 솔리테어(Solitaire) 등 소재에 따라 총 3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되며 각 에디션 별로 만년필·롤러볼·볼펜 3종으로 출시된다.

사진 = 몽블랑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