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데이트, 후천적 카사노바의 연애컨설팅...高스펙 男 많이 찾아
상태바
카사데이트, 후천적 카사노바의 연애컨설팅...高스펙 男 많이 찾아
  • 민강인
  • 승인 2020.04.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연애문제로 고민이 많은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스펙도 좋고 일도 열심히 하지만 경험이 부족해 연애를 어려워 하는 것 같다. 이런 남자들의 연애라이프를  바꿔주는 곳이 있다. 연애컨설팅 전문 '카사데이트'가 바로 그 곳이다. 

'학문과 실전의 조화로 남자의 연애를 진단한다'가 모토인 카사데이트는 성공한 남자들이 더 찾는 곳이라고 한다. 변화하기 위해 달려왔던 경험과 심리학 지식을 바탕으로 남자들에게 연애 조언을 하고 있다.
 
김현우(가명, 31세)씨는 우수한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서 근무하는 소위 '고스펙'의 남자다. 어떻게 연애를 해야할 지 몰랐고, 이성을 어디서 만나야 하는지도 몰랐다. 그는 당시를 회상하며 "매일 쳇바퀴 도는 인생이 너무 지겹고 외로웠다"고 말했다. 하지만 카사데이트의 진단과 솔루션을 통해 연애라이프가 변했다고 한다. 막연한 막막함이 사라졌고, 그는 전과 다른 인생을 즐기고 있다고 한다. 
 
카사데이트 관계자는 "연애는 적극적으로 쟁취해야 하는 것이지 마냥 기다린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많은 남자들이 운명처럼 인연이 다가온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극히 드문일이다"며, "문제를 마주하지 않고 외면하기만 한다면 계속해서 도태될 수 밖에 없다"며 본질적인 변화를 강조했다. 
 
카사데이트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개개인의 상황과 목표에 맞는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요즘은 미리 예약을 해야만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사진=카사데이트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