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불합격해도 또 한번 기회를?" 에듀윌, '1+1합격보장반' 인기
상태바
"주택관리사 불합격해도 또 한번 기회를?" 에듀윌, '1+1합격보장반'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05.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1+1 합격보장반'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동차합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올해 1차 시험에 도전하고 내년에 2차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1·2차 시험의 동차합격을 준비했다가 불합격하더라도 오는 2021년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시험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은 이번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먼저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하고, 핵심&문제풀이 및 모의고사 과정을 거친다. 이어서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실적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올 2020년 시험에 대비하고자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제공하며, 실전력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켜 고득점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영역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주택관리사 부문 5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 제작 수험서를 비롯해,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1+1합격보장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동문회·취업전략캠프·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격 후에도 초보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위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