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경영학 학점은행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으로 비용 부담없이 학습
상태바
쉽고 빠른 경영학 학점은행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으로 비용 부담없이 학습
  • 허남수
  • 승인 2020.06.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쉽고 빠르게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과정을 마련했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경영학 과정을 학습할 경우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 대학과 비교했을 때 최대 2년 이상 준비기간이 짧으며 등록금 대비 수강료도 저렴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영학의 경우 편입, 대학원 입학과 취업·이직·승진 등 폭넓은 활용 범위를 지니고 있어 많은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이 선택하는 과정"이라며 "에듀윌은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수강생에게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며,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학습설계·진도관리·원격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45개의 민간자격증을 무료로 제공하며, 친구 추천 제도를 통해 상품권을 무제한 증정한다. 6개의 세분화된 장학제도로 장학금 혜택을 지원하며,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의 자격증·공무원 과정을 20% 할인된 수강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달 9일까지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해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로 75%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인 합격을 지원한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