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대구 침산점, 감사한 마음 담은 '#덕분에 감사합니다' 프로모션
상태바
나인블럭 대구 침산점, 감사한 마음 담은 '#덕분에 감사합니다' 프로모션
  • 박주범
  • 승인 2020.06.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이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대구 침산점에서 ‘#덕분에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는 의미로,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감사한 분들께 커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땡큐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나인블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한 사람과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5팀을 선정한 후 나인블럭 프리미엄 커피를 전달해준다.

무료 아메리카노 이벤트도 연다.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방문하는 DFD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땡큐 패키지’를 통해 아메리카노와 베이커리 1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새롭게 출시한 ‘월드와이드 콜드브루 캔’ 2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원두 패키지 구매 시 아메리카노 바우처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커피 아카데미 핸드드립 클래스도 준비했다. ‘바리스타가 알려주는 핸드드립 A to Z’ 주제로 20일(토) 11시와 19시 두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나인블럭은 코로나 발생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매장 소독 등 방역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좌석 간의 거리를 넓게 유지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나인블럭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