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라운지, 저칼로리 10종 도시락 ‘진미담 덮밥’ 선봬
상태바
슬림라운지, 저칼로리 10종 도시락 ‘진미담 덮밥’ 선봬
  • 민강인
  • 승인 2020.06.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체중관리를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야외 활동량은 급격히 줄어든 반면, 자극적이면서 탄수화물과 나트륨 함량이 높은 배달 음식의 섭취가 늘어나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가벼운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가 필수적이다.

다이어트&이너뷰티 식품 전문 쇼핑몰 ‘슬림라운지’에서는 300kcal대로 식단관리에 효과적인 ‘진미담 덮밥’ 다이어트 도시락 10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진미담 덮밥은 ‘‘참 진(眞)’ / ‘맛 미(味)’을 담은 덮밥’이라는 의미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식단 구성과 평균 307kcal의 낮은 칼로리로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는다. 

진미담 덮밥은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돼지 불고기’, ‘취나물밥&치즈 쭈꾸미볶음’, ‘시래기밥&김치 제육볶음’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육(고기)’, ‘해(해산물)’, ‘공(닭)’을 모두 담은 다채로운 메뉴구성과 평균 307kcal의 낮은 열 대비 용량은 200g으로 한 끼 식사로 포만감을 주도록 설계된 점도 특징이다. 또한 맛과 영양을 유지하기 위한 진공 스킨팩 포장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자레인지에 비닐을 벗기지 않은 채 데워서 간편하게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슬림라운지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간편식이 쏟아지고 있는데 진미담 덮밥은 부담 없는 칼로리에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춰 식단 관리를 도와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간편식 라인업을 구축하여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슬림라운지에서는 신제품 진미담 덮밥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슬림라운지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