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군산점, 8월 중순 오픈! 플랜테리어로 쾌적한 공간 기대
상태바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군산점, 8월 중순 오픈! 플랜테리어로 쾌적한 공간 기대
  • 박홍규
  • 승인 2020.07.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군산점이 8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 전부터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을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사전 예약 이벤트는 4주 정기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6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할인 이벤트로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또한 오픈 이후에는 오픈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9만9000원으로 정기권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과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군산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플랜테리어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로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공부하기에 좋은 공간이 되기 위해 고심하여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에는 독서실에서 공부하기보다는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한다. 트렌드에 맞게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하고, 셀프바와 안마존 등 쾌적한 편의시설을 만들어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오픈 된 공간에서 개방감을 느끼며 공부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넓은 테이블을 준비했고, 혼자서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또한 군산 스터디룸을 찾는 이용객들을 위해 방음시설이 완비된 스터디룸이 있다고 전했다. 어라운드 스터디룸은 비즈니스 미팅, 스터디 모임 등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어 피콘 키오스크를 이용한 24시간 무인 시스템으로 언제든 출입, 퇴실할 수 있으며 환기 청정기를 이용해 공기의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하고, 고급 커피와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방역 및 내부 청결을 철저히 해 오픈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