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 아르기맥스 1천만포 돌파 기념 1+1 이벤트
상태바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 아르기맥스 1천만포 돌파 기념 1+1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08.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헬퍼에서 베스트셀러 ‘아르기맥스’를 구매하면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르기맥스 1000만포 판매 돌파 기념하여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는 ‘아르기맥스 5500’ 또는 ‘아르기맥스 액티브’를 구매할 시,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1+1 구성으로 선보였으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르기맥스 액티브’는 인디언 구스베리, 비타민C, L-아르기닌 등 인체대사에 관여하는 고함량 성분들과 함께 천연 베리 3종을 담아낸 제품이다. ‘아르기맥스 액티브’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운동시 섭취하면 활력 및 에너지 충전과 더불어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바디 리프팅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아르기맥스 5500’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활력에너지를 위한 제품으로, L-아르기닌, 카르니틴, 타트체리, 타우린 등이 함유 되어있어 피로회복과 인체 대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분말 타입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의 베스트셀러 ‘아르기맥스’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감사 특별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헬스헬퍼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