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눈 건강 기능 제품 ‘맥스비전’출시
상태바
헬스헬퍼,눈 건강 기능 제품 ‘맥스비전’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에서는 루테인과 더불어 오메가3, 비타민까지 한번에 섭취가 가능한 올인원 눈 건강 관리 제품 ‘맥스비전’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소 종합비타민이나 밀크씨슬 등 기본적인 종합영양제를 챙겨먹는 사람들은 많지만 컴퓨터나 전자기기 등 지쳐있는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이나 오메가3를 꾸준히 챙겨먹는 사람들은 아직 많지 않다.

루테인은 녹황색 채소나 과일 등에 많이 들어 있는 영양소로 오메가3 효능, 블루베리 효능과 함께 주로 눈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영양제, 시력에 좋은 음식, 안구건조증에 좋은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항산화 효과가 있어 시력 저하를 막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루테인은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 보충하거나 영양제를 섭취해 보충해야 한다.

하지만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채소나 과일 등을 잘 챙겨먹지 않는 현대인들의 경우 보통 건강기능식품으로 루테인 이나 오메가 3 제품을 따로 챙겨먹곤 하는데, 새롭게 출시된 맥스비전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루테인 섭취량 100%+오메가3 원료 최적배합과 더불어 10중 멀티 복합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눈 건강과 활력에너지를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컴퓨터나 핸드폰 등 스마트기기를 자주 접하는 현대인들에게는 눈 케어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면서 “건강한 눈을 유지하고 싶거나 간편하게 눈 건강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맥스비전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지훈이 선택한 헬스헬퍼의 신제품 맥스비전은 헬스헬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