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을 패션 위크’...리얼코코·난닝구 등 큰 場 선다
상태바
G마켓∙옥션, ‘가을 패션 위크’...리얼코코·난닝구 등 큰 場 선다
  • 박주범
  • 승인 2020.08.3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9월 6일까지 ‘트렌드∙소호 패션 위크’를 열고, 다양한 의류∙잡화를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에는 ▲리얼코코 ▲체리빌레 ▲비이심플 ▲다바걸 ▲난닝구 ▲사뿐 ▲바닐라슈 ▲착한구두 등 인기 패션몰 500여 곳이 참여했다. 할인 카테고리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언더웨어, 신발, 가방 및 잡화, 주얼리 등 총 6개에 달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일반 고객에게 ‘20%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2%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 대상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ID당 3장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행사 첫 날인 8월 31일 하루 동안 제공하는 추가 할인쿠폰도 있다. G마켓과 옥션 전 회원을 대상으로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천원 추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는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타일에 따라 페이지를 나누어 구성했다. 핫 트렌드, 베이직/미시, 로맨틱/섹시, 캐주얼/유니크, 트렌디 슈즈로 구분했고, 별도로 지역 별 인기 로드숍과 베스트 상품도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난닝구 가을 신상품 패션 모음’을 22% 할인해 1만7800원부터, ‘피핀 가을 신상품 모음’을 1만4500원부터, ‘바나바나 f/w 신상품 가방’을 6만2900원부터, 남성의류 ‘핫코드 f/w 셔츠’를 균일가 1만3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할인쿠폰 적용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의류잡화팀 김세훈 팀장은 “갑작스레 폭염이 찾아와 막바지 여름 준비를 하는 고객부터, 가을 맞이 신상 쇼핑을 하는 고객에 이르기까지 최근 패션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인기 셀러의 상품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