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 차병원점, 트렌드에 따른 스타일링과 다양한 가을맞이 이벤트 기획
상태바
이철헤어커커 차병원점, 트렌드에 따른 스타일링과 다양한 가을맞이 이벤트 기획
  • 박홍규
  • 승인 2020.09.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행 트렌드는 물론 개개인에 따른 스타일링 등 차별화된 헤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일산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차병원점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철헤어커커 일산 차병원점은 현재 오픈 시간대에 방문하는 고객에 펌 시술 시 31%, 염색 51%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차병원의 임.직원과 협력업체 고객에도 컷을 포함해 펌과 염색 시술을 할인 제공한다.

헤어스타일은 메이크업 방법을 달리하는 것을 포함해 옷차림 등 패션 변화나 악세사리 등 다양한 범주가 있긴 하지만, 분위기와 이미지를 가장 크게 좌우하는 요소다. 헤어스타일은 매력과 자신만의 개성에 걸맞은 이미지를 확보해주기 때문이다.

이철헤어커커 차병원점의 매장 슬로건은 직원의 안정과 고객만족이다. 고객과의 1:1 맞춤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 창출과 고민 등 다양한 스타일 공유를 통해 개인의 분위기와 이미지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제공한다. 

또 이철헤어커커 특유의 뉴컨셉트 인테리어로 컬러풀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제공은 물론 고객에게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해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이어 내부 샴푸대에는 인스퓨터 필터가 설치돼 있다. 이 인스퓨터 필터는 기공이 머리카락의 1/200로 매우 촘촘해 물 속의 나쁜 성분들을 제거한다. 게다가 시술 전과 시술 후 샴푸 서비스까지 차별화했다.

이철헤어커커 일산 차병원점은 예약우선제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 혜택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네이버 카카오 예약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