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거리 '소낭구포천점' & 리빙인테리어가구 '디자인하임' 한가위맞이 풍성한 할인
상태바
포천가구거리 '소낭구포천점' & 리빙인테리어가구 '디자인하임' 한가위맞이 풍성한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10.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할인단지 내에 위치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소낭구 포천점&디자인하임이 한가위를 맞아 인기 가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목 침대, 원목 붙박이장, 원목 서랍장, 원목 콘솔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패브릭, 가죽소파까지 최대 60% 이상의 폭넓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자체 생산라인을 갖추고 불필요한 유통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춰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다. 제작, 생산, 디자인, 배송, A/S까지 원스톱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구매 후에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날이 갈수록 개개인의 개성이 중요해지고 다양해진 만큼 고객 취향과 니즈에 발맞춰 맞춤 제작 상품을 출시했다. 사이즈와 색상 등을 소비자가 직접 정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 밖에 두 가지 이상의 가구를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침대도 반응이 좋은데 좁은 공간도 넓게 활용할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있다.

원목가구 이외에도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사하라 소파,  샤무드 소파 등 프리미엄 소재의 다양한 소파 제품과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포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포천점 관계자는 "의정부 신곡동 이편한세상 포레스타뷰, 행복주택, 메트하임센트리버 등 인근지역 입주를 앞두고 계신 추가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소낭구 추석 연휴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에 정상영업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포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포천점 블로그 및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상담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