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전문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할인 행사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전문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할인 행사
  • 허남수
  • 승인 2020.10.1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부근에서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동탄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다양한 할인행사 및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창고형으로 운영되고 있어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씰리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다양한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체험 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만큼 중요한 프레임에서도 가죽, 원목, 패브릭, 모션베드 등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곳은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 꼭 방문해야하는 장소로 자리 잡고있다. 가장 큰 장점은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소비자가 느끼는 큰 부담의 부분이 가격 부분인데 직수입해 들어온 수입매트리스들을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업체와 제휴를 맺지 않아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들을 제외 후 판매해 큰 가격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해당 업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입주 및 신혼혼수가구패키지, 효도 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구매고객 포토·방문자리뷰 작성시 추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또한, 전시 상품 최대 7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도 진행된다. 기본적으로 증정되는 사은품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비롯해 쿨링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해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서초 래미안 리더스원, 신길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시흥 제일풍경채 등 많은 입주자 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추가 확진세가 보이기 때문에 예약제를 통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다, 불편함을 감수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해드리고 있으며 매장 내에 위생장갑과 손 소독제를 비치해 위생 및 청결에 집중하고 있으니 걱정 없이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 더슬립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