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소낭구포천점' & 리빙인테리어가구 '디자인하임' 가구 최대 세일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소낭구포천점' & 리빙인테리어가구 '디자인하임' 가구 최대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0.10.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할인매장 내에 위치한 '소낭구 포천점' & 리빙인테리어 디자인가구 '디자인하임'에서 신제품 및 기존 전시상품을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으로 입고된 낭구희망 폴딩장&무드침대를 비롯해 최고급 고무나무로 제작된  원목가구들이 주를 이룬다. 낭구소망, 낭구희망 시리즈는 소낭구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다. 

친환경 원목 가구는 새집증후군 억제와 실내 습도 조절, 아토피 개선, 공기 중 세균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신축 아파트 입주 가구,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 등에서 가구를 구입할 때 주목받고 있다.  소낭구가 주목받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국내 자체 공장을 운영하면서 중간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목 가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신제품 낭구희망 폴딩장&무드침대 시리즈 외에도 원목 침대, 원목 붙박이장,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패브릭, 가죽소파는 최대 60% 이상의 폭넓은 할일을 상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천가구거리 소낭구 포천점 & 리빙인테리어 디자인가구 '디자인하임에는 국내 제작 및 핸드메이드 제품이 주를 이루어 개개인의 니즈에 맞춘 맞춤 제작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이즈, 컬러 등을 변경할 수 있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 시킬 수 있다. 

리빙인테리어 디자인가구 '디자인하임'에는 원목가구 이외에도 다양한 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소재 소파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어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구를 한곳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소낭구 포천점' & '디자인하임' 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포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포천점' & '디자인하임'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상담전화문의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