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골드 B&G, 자체 상담 가능한 ‘GMS 서비스’로 인기 급부상
상태바
롱키원 골드 B&G, 자체 상담 가능한 ‘GMS 서비스’로 인기 급부상
  • 허남수
  • 승인 2020.10.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이 채 2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많은 부모가 올해 아이의 성장 기록을 되짚어보고 내년 성장 관리를 고민하는 분위기다. 성장기는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서 성인이 된 후까지 신체적, 정신적으로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성장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아이들 성장기에 중요한 항목은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숙면, 영양소 섭취다. 이 세 가지 항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성장뿐만 아니라 골밀도, 영양 상태 등 전반적인 아이 건강 상태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관리를 연구해온 롱키원메딕스㈜에서는 올해 롱키원 골드 B&G를 새롭게 선보이며 부모들의 성장 고민 해결에 나섰다. 

롱키원 골드 B&G는 성장기를 겪는 아이들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했다. 또한, 아이 성장 환경마다 필요한 성분이 다르다는 점에 주목해, B 타입과 G 타입으로 골라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롱키원메딕스㈜의 관계자는 “롱키원 골드 B&G 출시 이후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GMS 상담 서비스의 수요가 급증했다”라며 “아이들의 성장 환경을 점검하고, 올바른 성장 관리 방법을 전문가와 상의하고 싶다면 GMS 서비스가 그 해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GMS 서비스는 롱키원메딕스㈜에서 제공하는 전문 상담 서비스로, 상담사 전원이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성장 전문가로 구성됐다. 1:1 상담으로 100% 맞춤형 상담 내용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경험한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자세한 내용은 롱키원 골드 B&G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